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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nam
Institute of Technology

사무처

연혁
1984년 3월 개교시 기획관리실에서 서무과와 경리과를 두고 운영하면서 기획관리실장이 서무과장을 겸직하였다.
1986년 9월 1일자로 경리과를 서무과에 통합하고 관리과를 신설하여 학교시설 관리전반을 담당케 하였다.
1988년 4월 30일자로 기획관리실을 폐지하고 서무과와 관리과로 운영하였고, 1988년 2월 31일자로 관리과를 폐지하고, 서무과에 서무계와 관리계를 두어 행정체계를 일원화하였다.
1996년 행정기구 조정으로 행정지원실로 변경하여 총무팀, 경리팀, 관리팀의 구성으로써 행정업무를 지원해 오다가 2009년 7월 1일자로 사무처로 변경하였다.

현재는 2011년 12월 2일자로 사무처 총무팀, 경리팀, 관리팀으로 세분화 되어있던 내부구조를 지원팀으로 통합하여 학교업무전반을 지원하고있다.
운영목표
사무처의 고객을 학생과 교직원으로 생각하여 실습기자재 및 실험 실습재료, 행정사무용품 등의 수급과 학교시설물 관리개보수 요청에 신속정확하게 대처 함으로써 행정서비스 개념을 지속적으로 정착 확산시켜 원활한 강의진행, 교수 연구활동, 지원강화, 교육환경과 교육시설 개선, 교직원 역량개발 및 복지향상에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업무
 
사무처 업무
총무지원
  • 인사관리 및 노무관리
  • 물품구매, 계약 및 입찰
  • 서무업무
  • 총무업무
  • 민방위
회계업무
  • 결산업무
  • 예산집행
  • 등록금 업무
  • 급여지급
  • 자금관리
  • 연금 및 의료보험
  • 세무 및 회계
시설관리 업무
  • 시설공사
  • 재산관리
  • 전기 및 통신
  • 설비
  • 조경 및 원예
구성원
처장 : 2024
 
사무처 구성원
업무 교내
사무처산하 부서 업무총괄 2025
시설업무,자산(비품) 2030
구매(계약 및 입찰) 2027
연구실 안전관리 담당 2029
교비회계 2026
산단회계 2028
안전관리 2031